Details, Fiction and 호치민가라오케

이 글을 통해 베트남 골프 여행의 매력과 각 지역별 특징, 그리고 미리 알아두면 좋을만한 유용한 팁들을 확인해 보세요.

다낭골프여행을 오신 분들이 숙소로도 많이 이용하실 만큼 괜찮고, 시내로 나가기에도 좋아서 한 번 알아보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다만 외적인 아쉬움을 충분히 만족시킬 수 있을 정도의 매력이 넘치는 친구들을 직접 경험해 보면, 오히려 적극적인 남부 스타일에 더욱 높은 만족도를 느끼는 케이스도 많습니다. 무엇보다 베트남 유흥이 국내에서 가장 유명한 이유는 동남아 지역에서 평균적인 퀄리티 수준이 가장 높기 때문이므로, 호치민이 아무리 부족하다 하더라도 상대적으로 다른 도시에 비해서 아쉽다는 것일 뿐, 결코 다른 나라들과 비교할 수준은 아닙니다.

호치민 황제투어는 호치민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종류의 유흥과 관광이 결합된 종합 여행 패키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보통 패키지 여행은 자신이 원치 않는 일정도 함께 소화해야 하지만, 황제투어는 개인 취향에 따라 관광 일정을 줄이고 대신 이를 유흥으로 채우거나, 반대로 여행 및 골프 등의 비중을 늘리고 유흥은 필요한 만큼만 라이트하게 즐길 수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리조트도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레스토랑과 골프장비등을 구매할 수 있는 구매점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골든 로터스 스파에서는 전신, 어깨 및 발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하며 숙련된 마사지사의 전문적인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고도가 높은 산과 언덕 사이에 위치한 바나 힐 골프장은 다양한 자연 지형을 활용해 디자인된 코스를 즐길 수 있으며 풍부한 초목이 함께 어울려 만들어내는 독특한 코스 디자인은 항상 골퍼들을 설레이게 만들고 있으며 도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호치민의 대표적인 패키지 투어인 황제투어, 골프투어, 밤문화투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베트남에서는 보통 하노이, 다낭, 호치민을 중심으로 황제투어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각 도시별로 특징과 장점들이 각각 달라서 같은 황제투어라 하더라도 전혀 다른 스타일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데, 이 글에서는 이들 주요 도시 가운데 가장 이국적인 매력이 넘치는 호치민을 중심으로 이루어지는 황제투어에 대해서 살펴보고자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플레이어의 도전정신을 더욱 자극하는 골프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초승달 모양의 빈티엔 해변을 향해 있는 골프 코스입니다. 자연, 산과 바다 사이에 위치한 골프장이에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취향 차이 때문에 호치민을 선호하지 않는 분들도 있는데, 아무래도 베트남 가장 남부에 위치한 도시이다보니 관리가 잘 되는 업소라 하더라도 전체적으로 동남아 특유의 이목구비가 호치민황제투어 가장 많이 묻어날 수 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가격은 인원수와 지역에 따라 상이한 편이며 일정 옵션의 추가 여부에 따라서 크게 달라질 수 있지만, 아무런 고민 없이 편안하게 베트남의 모든 유흥을 경험해 보고자 한다면 가장 만족도가 높을 수 있는 황제 코스 패키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상담이 필요 할 때는 (사진을 누르시면 해피골프 담당자와 상담창으로 이동 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